본문 바로가기

구매대행

중국 VVIC 구매대행 핸드메이드 코트

이제 코트를 입어야하는 계절이 되었습니다. 코트는 가을, 겨울뿐만 아니라 봄이나 여름에도 코트를 입을 수 있지만,  그래도 코트는 롱 사이즈에 온 몸을 감싸주는 맛이 있는게 코트의 멋스러움과 우아함은 덤으로 주는게 코트입니다.

 

핸드메이드코트는 2월까지 한겨울 내내 입기 좋은 코트입니다.

고급스러움의 극치라 연말연시 모임이 많을 때 꺼내 입기 편하고 보온성도 어느 정도 유지되기 때문에 한겨울 한파주의보가 내리는 날이 아니면 무난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코트안에 입는 옷으로는 니트가 좋겠지만 청팬츠나 일반 팬츠, 티셔츠를 입어도 고급스러움을 주는 옷입니다.

또한 핸드메이드 코트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고 오래오래 입을 수 있어서 한벌 사 놓으면 오래 입을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코트는 여성 코트중 핸드메이드 코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코트는 중국의 VVIC를 에서 구매대행을 하고 있습니다.

 

울 소재의 루즈핏 핸드메이드 롱코트로 순수 손바느질로 봉제공정이 까다롭고 장인들이 만듭니다.

소재도 소재지만 바느질공정에서부터 차이가 납니다.

 

색상은 카멜과 그레이, 블랙의 두가지가 있으며 사이즈는 free 사이즈입니다.. 루즈핏에 롱코트입니다. 택라벨 없고 브랜드도 의미 없습니다. 천천히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여 품질에 대해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는데 저희는 싼제품을 싸게 파는 것이 아닙니다. 저희는 알리익스프레스나 티오바오에서 구매를 해서 국내에 배송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알리익스프레스나 티오바오는 한국의 쿠팡, 11번가와 같은 소매사이트입니다. 소매사이트를 통하여 구매대행을 하는 것이 아니라 VVIC라는 도매사이트에서 현지에 있는 저희 직원이 직접 구매를 하여 국내로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저희 마진을 최대한 줄여 판매를 하다보니 저렴하게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믿고 구매를 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VVIC에 대한 설명은 아래의 글을 클릭하시면 간략한 설명이 있습니다.

 

2019/11/28 - [무역/구매대행] - 중국 VVIC 구매대행을 시작하다.

 

 

  

 

2019/12/25 - [제품소개] - 신박한 조립식 LED 조명

 

'구매대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VVIC 구매대행을 시작하다.  (8) 2019.11.28
캠핑용 충전식 LED 태양광랜턴  (10) 2015.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