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대행

캠핑용 충전식 LED 태양광랜턴

캠핑이나 낚시, 등산할 때 사용하기 좋은 충전식 태양광 랜턴입니다.캠핑하기 좋은 가을이 되어 캠핑등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기존에 많이 사용하고 있는 일반 랜턴은 건전지 등을 준비하거나 미리 충전을 해놔야 하는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무게가 가벼운 휴대가 간편한 충전식 태양광랜턴으로 태양광으로 충전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건전지를 별도로 준비할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공기 주입 상태

 

빨간 버튼을 누르면

밝기 조절

 

 

 

또한 전문적으로 등산을 하시는 경우 건전지나 충전된 랜턴이 방전 되었을 경우 비상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태양광에 8시간 정도 충전을 하게되면 연속 점등으로 6~10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공기를 불어넣으면 위의 공기주입 상태와 같은 형태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공기를 빼면 간편하게 휴대를 할 수 있습니다.
생활방수가 되어 날씨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물에 띄울 수도 있습니다.

의외로 밝기가 밝습니다. 작은 방 한개정도는 충분히 밝힐 수 있습니다.
또한 무게는 90g으로 아주 가볍워 휴대가 간편합니다.


밝기는 2단계를 조절을 할 수 있으며 1단계는 약 40루멘, 2단계는 90루멘 그리고 마지막으로 점멸 모드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하는 방법에 따라 캠핑 등 뿐만 아니라 실내, 그리고 인테리어 조명으로도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또한 사용하는 방법은 사용하시는 분들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이라 생각됩니다.


소개한 제품 이외에도 태양광으로 충전하여 사용하는 다양한 디자인의 랜턴이 많이 있습니다.
앞으로 계속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태양광 랜턴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은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같은 태양광 캠핑 LED 조명은 아니지만 새로운 느낌의 LED 조명입니다.

 

2019/12/25 - [제품소개] - 신박한 조립식 LED 조명

 

 

'구매대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VVIC 구매대행 핸드메이드 코트  (0) 2019.12.04
중국 VVIC 구매대행을 시작하다.  (8) 2019.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