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레고처럼 조립하는 신박한 LED 조명

가끔 알리바바 사이트를 방문하여 이런 저런 제품들을 검색해보고 확인해보던 차에 우연하게 찾게 된 제품입니다.

기존의 LED 조명과는 확연히 다른 조명입니다. 기존 조명들은 제조사에서 이미 만들어 놓은 제품을 소비자가 구매하여 

가정이나 사무실등에 설치하거나 스탠드 조명으로 사용하는 제품 들입니다.

 

저마다 새로운 디자인이다, 새로운 기능들이 있다고 자랑하지만 제가 볼때는 거기서 거기인 제품들 아니면 디자인 자체가 제조사에서 제시한 디자인을 사용해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뭐라고 할까, 조금은 식상하다, 단조롭다 그런 느낌인데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제 눈이 확 띄이게 한 제품입니다.

(물론 제 기준입니다.)

 

레고처럼 각 모듈들이 제작이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구매한 사용자가 각자의 상상력에 따라 조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조립과정도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레고 블럭을 조립해본 경험이 있는 사용자라면 충분히 조립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일단 먼저 제품을 보시고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조립 블럭
전원 공급 블럭, USB 충전 블럭, 스위치 블럭
부품 블럭
LED 조명 블럭
포장 내용(조립 블럭, 커넥터 등)

 보시는 것처럼 깔끔한 박스에 각 블럭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LED 조명 블럭, 스위치 블럭, 전원공급 블럭, USB 충전 블럭, 내부 전원커넥터 케이블과 사용자가 상상하는 모양대로 조립할 수 있는 각각의 블럭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각 블럭들을 조립할 수 있는 조립공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 그림과 같이 부품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각 블럭들의 기능입니다. 위 블럭들의 기능들을 보시면서 충분히 조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제조사에서 조립하였던 샘플 이미지들입니다.

 

 

 

 이러한 모양들의 스탠드 조명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위의 이미지들과 같이 조립을 하시는 분의 상상력에 따라서 다양한 모양으로 조립이 가능합니다. 

 

또한 데코레이티브 시트가 있어 원하는 색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정형화된 디자인의 스탠드 조명에 약간 식상하셨던 분들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조명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제품에 관심있는 분께서는 비밀댓글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DID 메인컨트롤러 소개  (1) 2020.01.04
비디오프로세서 LS-VP1000  (0) 2019.12.05